워드프레스 강의가 무료! 사회적 재능기부-나눔프로젝트


안녕하세요? 슈만입니다. 오랫동안 계획했던 일들을 이제 조금씩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랫동안 계획했던 일은 제가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습니다.

얼마전 우연히 본 신문의 한 지면에 시선이 멈추었습니다. 그것은 나눔에 대한 기사였습니다. 그 기사를 본 저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몇일 전 워드프레스 강의에 대한 청년지원 프로젝트에 이어서 이번에는 워드프레스 강의로 사회적 재능기부, 나눔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워드프레스 무료 강의 신청 방법은 포스팅 아래쪽에 설명되어있습니다.)



작은 것이 큰 것입니다


크지 않습니다. 크게 무엇인가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단한 것은 아닙니다. 그저 작은 것입니다. 그렇지만 작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현재 워드프레스 오프라인 강의는?


현재 워드프레스 오프라인 강의는 이곳 티스토리 블로그와는 별개로 아래와 같이 워드프레스엑스(X) 사이트(wordpressx.kr)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강의가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신청해주세요


이번 워드프레스 강의 무료, 나눔프로젝트는 사회적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워드프레스 강의가 필요하신 분들을 매 주 두 분씩 선정해서 오프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드립니다.
워드프레스 무료 강의 신청 및 안내는 아래에 있습니다. 아래의 워드프레스엑스 사이트 무료 강의 신청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해당 무료 워드프레스 강의의 수준은?


오프라인 무료 워드프레스 강의의 수준은 워드프레스를 처음 접하거나 이제 막 시작한 입문용 강좌입니다. 따라서 워드프레스 중급이상되시는 분들께서는 굳이 수강하실 필요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워드프레스에 대해서 처음 듣거나, 워드프레스를 배워보고 싶거나, 이제 막 시작한 입문자 분들을 위한 강좌입니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나눔프로젝트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그럼 오프라인 강좌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슈만 올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