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주차요금 할인 안내


여러가지 행사가 열리는 코엑스에 자동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것이 바로 주차와 요금일텐데요. 

요즈음에는 행사에 가족단위로 움직이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미리미리 확인하시고 가시면 당황하시는 일이 없으시겠죠?

먼저 차로 오실 때 코엑스 주차장 가시는 길 안내입니다. 주차장 게이트가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이 P로 표시된 총 5개가 있는데요.

오시는 방면에 따라 가까운 게이트가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 강남역 방면에서 오실때 코엑스 서문 GATE로 오시는길이 분홍색으로 표시되어있습니다. 서문 게이트의 경우에는 진입입구가 넓어서 대형승용차량도 여유있게 진입하실수 있습니다.

주차장 게이트 위치



기본적인 요금은 이렇습니다


코엑스 주차요금은 승용차의 경우 최고 30분 2,400원 15분당 1,200원 1일 주차시 4만8천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2.5톤이상의 화물자 승용차는 일반 승용차 주차요금의 2배가 나옵니다. 대형버스의 경우 이용이 불가하며 외부에 있는 탄천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Grace Time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처음 입차후 15분이내에 출차하는 차량에게는 주차료를 면제합니다. 그러나 입차후 15분 초과 출차 차량은 정상요금이 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인요금계산기 정산 후 출차시에는 그레이스타임 15분을 인정해줍니다. 또한 국가유공자나 장애인분들은 50% 할인이 되니 참고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할인을 받으시려면


그렇지만 코엑스몰에서 쇼핑을 한 뒤에 구매 영수증으로 주차요금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5만원 이상이면 1시간 무료 10만원 이상은 2시간 15만원 이상 3시간 주차요금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영수증 할인, 주요매장 주차할인, 주차할인권은 모두 중복 가능합니다. 다만, 타건물 지하매장 및 파르나스몰 이용 고객은 제외됩니다.


코엑스몰 주요매장에서도 주차할인이 되는데요.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최초 4시간까지 주차요금을 4,8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B2 매표소 옆 게스트서비스에 가시면 차량번호로 할증 인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아쿠아리움 수족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최초 3시간까지 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주차장이 무척 복잡한데요. 이럴때는 근처의 탄천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탄천주차장은 송파구와 강남구에서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요금이 조금씩 틀립니다. 강남 탄천주차장의 경우 매 5분당 100원을 받고 있고 송파는 최초 7시간 2,500원이고 초과시에는 시간당 1,200원(소형기준)이 부과됩니다. 지금까지 코엑스 주차요금 및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