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장마철이 끝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될텐데요. 올 여름은 장마 기간에도 상당히 덥더라구요. 

일단 무더위가 시작되면 에어컨은 전기료때문에 마음대로 틀지 못하기 때문에 선풍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만약 망가져서 동작하지 않는다면 더운날 무척 힘든 하루를 보내셔야 할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시원한 여름을 위해서 한일선풍기 AS 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한일선풍기는 오랫동안 한국에서 사랑받은 브랜드인데요. 외고집으로 한가지 제품을 만들면서 제품 성능과 품질이 좋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일선풍기 AS 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안내


먼저 포털에서 한일전기로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웹사이트에 들어와보면 한일전기는 선풍기뿐아니라 펌프, 환기제품, 레인지후드, 계절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을 만드는 가전 및 펌프 전문업체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서비스센터를 찾아야하는데요. 아래 그림과 같이 홈페이지에서 화면 하단에 있는 AS 센터 찾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한일선풍기 AS 센터 영업시간


그러면 서비스센터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바로 운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한일전기 AS 서비스센터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평일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직영 서비스센터 외 대행점 방문시에는 사전 전화연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대행점에서는 지점마다 시간이 유동적일 수 있으므로 미리 전화하시면 혹시나 방문하셨다가 문이 닫혀있어서 헛수고하시는 일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각 지점별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 확인방법


각 센터별 위치나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가령 서울이면 아래 그림과 같이 서울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서울 지도가 나타나면서 서비스센터 위치가 표시되는데요. 자신이 있는 위치와 가장 가까운 곳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저의 경우 청파한일 지점을 클릭했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개별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좀더 상세한 지도를 보시기 원하시면 지도를 확대를 하시거나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도 아래쪽에서는 서울 지역에 해당하는 센터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타나니 그곳을 활용하셔도 되겠습니다.


한일전기 고객센터 콜센터 연락처


선풍기의 경우 소형 가전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출장서비스를 받지는 못하고 방문하셔야 하는데요. 여러가지 궁금사항이 있으시거나 해당 지점을 찾지 못하셨다면 다음 한일전기 콜센터 1588-1183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럼 망가진 제품 꼭 수리하셔서 무더위속에서도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