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시작할 때 커피가 없으면 힘드신 분들이 많으시죠? 

저 역시 커피홀릭으로 출근하면서 테이크 아웃한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하면 맑은 정신으로 업무에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자주 찾게되는 카페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국내에는 여러가지 커피 브랜드가 있죠. 특히 2000년에 신세계와 미국 Starbucks 본사가 합작 설립한 스타벅스코리아는 대표적으로 국내에서 크게 성공한 브랜드 사례입니다. 

근래에는 이디아 커피와 치열한 경쟁구도에 있기도한데요. 스벅을 많이 찾는분들의 공통점은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카페 분위기를 강점으로 꼽기도 합니다.

물론 Starbucks 원두를 좋아하시는 매니아 분들도 많으신 것 사실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스타벅스 오픈시간과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오픈시간 간단 확인하기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이 검색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웹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음료와 디저트등의 메뉴와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Starbucks 에서 많이하는 이벤트 정보도 확인할 수 있구요. 특히 시즌별로 이벤트를 많이하죠. 


Starbucks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이벤트 관련 내용은 [WHAT'S NEW]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음료에 대한 시도를 많이하죠. 

이번에는 문경 오미자 피지오가 나왔네요. 슈크림 딸기 프라프치노도 맛있어 보입니다.


저희는 매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려 하기 때문에 상단에 [STORE]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과 같이 스토어 정보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tarbucks는 근래 리저브 매장과 드라이브 스루 매장도 많이 늘었더라구요.

리저브는 조금 고급진 커피를 경험하실 수 있는 점포입니다. 그럼, 왼쪽에 '매장 찾기' 메뉴를 눌러주세요.


Starbucks 매장 검색은 이렇게


그러면 매장찾기 화면이 지도와 함께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퀵 검색' 탭을 선택해서 자신이 확인하고자하는 점포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면 되는데요. 저는 '삼성역'을 입력해서 검색해보겠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매장을 입력해주세요.


검색을 하니 삼성역에 해당하는 스타벅스 매장이 두 개 나타나는 것이 지도에 표시됩니다. 저는 1번인 삼성역점의 스타벅스 오픈시간 및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도에서 1번 아이콘 부분을 눌러주세요.


아래 그림과 같이 정포 툴틸 팝업이 나타나는데요. '상세정보 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영업시간이 매일 업데이트된다!


이제 매장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영업시간이 일자별로 상세하게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점의 경우 평일에는 오전7시, 주말과 일요일에는 오전9:30에 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주의할 사항은 스타벅스 매장의 경우 지점별로 오픈시간과 영업시간이 상이할 뿐아니라 날짜별로 오픈과 마감시간이 다르므로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점포별로 리저브 매장인지 확인이 가능한 매장 타입과 주차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구요.


집중이 잘되는 Starbucks


Starbucks는 각 지점별로 거의 일주일전의 영업시간을 데일리 게시하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특히 잔잔한 음악이 흘러서 집중이 잘되서 Starbucks에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휴일이나 주말에는 꼭 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