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에는 주말마다 가족단위로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마트나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등의 대형마트는 많은 종류의 상품이 있고 여러가지 장점이 있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일단 거리가 원거리에 있는 경우가 많고 마트에서 장을보는 시간뿐아니라 주차를 하고 실제 필요한 상품을 살 수 있는 마트안으로 진입하는 시간 또한 상당히 걸리는 것이 사실이구요.

특히 집에서 반찬이나 요리를 하다가 갑자기 필요한 것이 생길때가 종종 있기 마련인데요. 이럴때마다 대형마트에 가는것은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편리하게 집 근처에 있는 동네 슈퍼나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롯데슈퍼 영업시간과 휴무일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지점별 영업시간 확인하기


점포마다 영업시간이 틀릴수 있으므로 정확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고 쉬는날을 알아볼께요.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서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다음과 같이 롯데슈퍼 웹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일반적인 인터넷 쇼핑몰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베스트 상품을 확인해 볼 수도 있구요.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장 유용한 부분이 금주의 전단 메뉴 부분인데요. 종이 전단이 없어도 할인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어서 유용하더라구요.


그럼, 우리는 점포 영업하는 시간을 찾으려하기 때문에 마우스 스크롤로 맨 아래까지 내리겠습니다.


그러면 웹사이트 풋터부분에 전국매장안내 메뉴가 나타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곳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전국 롯데슈퍼 매장안내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이 서울에만 현재 총 143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뿐아니라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경기, 강원, 충남, 충북, 경남, 전남, 전북, 경북 등 각 지역별로 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만약 인천 지역이라면 인천탭을 누르면 인천지역의 21개 매장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해서 찾는 것이 편리해요


롯데슈퍼 영업시간을 정확하게 확인할 때 지역을 선택해서 찾는 방법보다는 바로 아래와 같이 검색해서 찾는 것이 저는 가장 편리하더라구요.


가령 대치라고 검색한 뒤에 '대치점'을 선택하시면 되구요.


요렇게 대치점 영업시간이 오전 9시에서 저녁 11시까지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소와 점포 전화번호 및 배송가능 지역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배송도 가능합니다. 


롯데슈퍼 휴무일


대치점은 23시까지 영업을 하지만 22시까지 하는 곳도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시구요. 일반적으로 휴무일은 두째 네째 일요일인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점포 오픈 정보는 전화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십니다. 지금까지 롯데슈퍼 영업시간과 쉬는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꼭 확인하셔서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