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강의 70% 할인, 청년지원 프로젝트-힘내라 청춘!


안녕하세요? 슈만입니다. 오랫동안 생각했던 일을 이제야 시작하게 됩니다. 게으름 때문에 미루고 미루던 일이기도 합니다.
그 일은 바로 제가 어떻게 조금이라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까하는 고민에 대한 것입니다.
결국은 제가 하는 일을 통해서 그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지금 현재 워드프레스에 대한 오프라인 강의는 아래 화면과 같이 여기와 다른 공간인 워드프레스엑스(WordpressX)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강의는 예전에는 평일에도 하기는 했지만, 근래 들어서 평일에는 제가 여러 업무로 바쁜 관계로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토요일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슈만의 청년지원 프로젝트


먼저 드는 생각은 청년에 대한 생각이었습니다. 제가 대학을 다니던 시절과는 틀리게 요즈음 청년들을 보면 마음이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바늘 구멍과 같은 취업문과 대학에 입학하자마자 취업 공부를 하고 있는 모습때문입니다. 그래도 제가 대학을 다니던 시절은 여유가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 때도 취업이 어렵다고 하기는 했지만, 지금과는 비교가 되지는 않습니다.




그 시절에는 대학생들의 관심이 모두 취업에 있지 않았습니다. 친구들 중에는 프랑스 문학에 심취했던 친구도 있었고, 낭만을 논하던 시대였습니다. 그렇게 문학에 심취해도 대학 4학년때는 많은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회사에 취직하는데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청년에 대한 생각때문에 제가 큰 도움은 되지 못할지언정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일을 하자고 생각한 것이, 바로 이번에 하고 있는 힘내라 청춘!-청년지원 프로젝트입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힘내라 청춘!-청년지원 프로젝트는 수강료를 70% 할인 하는 것으로, 대한민국 국적의 만20세 ~ 만35세 청년이면 모두 지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리가 많지 않은 관계로 선착순으로 지원을 받습니다. 기간은 3월25일부터 ~ 4월23일까지 진행합니다.

워드프레스 강의 신청방법


오프라인 강의를 신청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아래 화면과 같이 워드프레스엑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배너에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강의 신청화면으로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바로 아래 워드프레스 강의 안내와 신청화면으로 바로 접속하는 것입니다.


강의 안내 및 신청화면에 접속한 뒤에는 워드프레스 강의 일정을 확인하고 안내에 따라서 강의를 신청하면 됩니다.


만남의 시간


"내가 분명한 목표를 추구하지 않으면
나는 쉴 새 없이 세상에 추격당합니다.
일단 추격당하면
일생 속도전에 휘말립니다."



"코이라는 물고기는 어항에서 5센티, 연못에서 20센티, 강물에서는 1미터까지 자랍니다. 코이는 어떤 물에서 살지 선택할 수 없지만, 사람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꿈은 사람이 선택하는 환경입니다."



"꿈은 미래를 보는 것이고, 미래가 보여야 갈 수 있습니다.
꿈은 미래를 가리키는 나침판입니다."  - 길을 찾는 사람 中 에서 -

그럼 청년 여러분 오프라인 강의에서 반갑게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슈만 올림


+ Recent posts